전체 메뉴
고객서비스 - 온라인상담 +
병원장 인사말
  • 진료예약시간 준수 요망
  • 2018-03-23 hit.1,237
고객의 민원을 제기할 만한 곳이 없어 온라인상담을 이용하는 것을 양해바랍니다.

<br />

<br />신경과 박지현 선생님께 진료를 받고자 예약하는 꽤 오래된 고객의 보호자입니다.

<br />

<br />신경과를 올 때마다 느끼는 점인데 진료예약시간이 무의미하다는 것입니다.

<br />

<br />오늘도 11시 15분 예약인데 12시 50분이 다 되어서야 진료를 받았습니다.

<br />

<br />늦어도 진료예약시간 20분 전에는 도착하여 진료예약증을 문 앞에 꽂아 놓고 기다립니다만, 매번 1시간 이상 기다리는 것이 오히려 당연하게 느껴질 정도입니다.

<br />

<br />물론 환자가 많아서 그러려니 하지만 수많은 날을 지내왔는데도 아직까지 환자의 권리나 편의는 뒷전입니다.

<br />

<br />약자인 환자는 마냥 기다려야 합니다.

<br />

<br />박 선생님은 점심식사나 제 때에 하시는지 안쓰럽기까지 합니다.

<br />

<br />오늘 이 민원성 의견 제시가 개선이 되지 않는다면 병원장께 직접 전화 등 민원을 제기할 예정이오니 부디 제발 환자가 짧은 시간만 기다리고 진료를 받을 수 있도록 선처 또 선처 바랍니다.

<br />

<br />

  • 진료시간안내
    • 콜센터
      콜센터
  • 주소