- 발목관절과 고관절이....ㅠ.ㅠ
- 2004-01-09 hit.1,006
저는 21살의 여대생입니다.
<br/>
제가 1년정도 관절때문에 무지 고생하구 있거든요..
<br/>
2002년 10월에 아르바이트(6시간정도 서있고 계단오르내리구 청소하고)를 처음 시작했는데 그 해 12월달정도부터 무릎관절이 너무 아픈거에요..
<br/>
그래서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를 받았죠.. 그래도 관절이란게 쉽게 낫질 않더군요. 오른쪽 무릎이였는데 그곳이 조금씩 낫기 시작하더니 왼쪽 무릎관절이 넘 아프기 시작했어요.. 그리고 무릎이 다 나을라니 발목관절(복숭아뼈쪽)이 부어오르더니 걷기힘들정도로 아프기 시작하더군요. 발목관절도 무릎처럼 한쪽이 나으면 다른쪽이 아프고.. 그래서 지금은 왼쪽발목이 넘 아픈상태입니다.
<br/>
게다가 언제부턴가 고관절이 같이 아프더라구요
<br/>
고관절이나 발목관절이나 아프다 안아프다해요. 어떤날은 넘걷기힘들정도로 아프고 어떤날은 아무렇지도 않고..
또 아침에 일어날때가 특히 넘 아파요. 좀 걷다보면 약간 나아지구요..
<br/>
구두도 잘 신지 못하고 걸음걸이도 너무 이상하다고 사람들이 말합니다.
<br/>
마치 제가 장애인이 된 기분까지 들어요..
<br/>
병원은 정형외과에서 물리치료받고 한의원에서 침맞고 한약까지 먹고.. 했지만 똑같습니다. 물리치료나 침은 꾸준히 맞은건 아니죠. 시간이 없어서..
<br/>
그리고 그 알바는 봄,가을에 주로 있기때문에 1년동안 꾸준히 계속해왔고 지금은 그만둔 상태입니다.
<br/>
의사선생님들마다 다르게 말씀해주시는데 아르바이트때문이라고 그 일을 그만두라고 하신분, 아르바이트는 상관없다고 계속해두 된다는 분. 암튼 정확한 진단이..ㅡㅡ;
<br/>
피검사 소변검사 엑스레이 등 다 검사해봤지만 아무이상없다고 하네요.. 그냥 일종의 관절염이라는 말뿐..
<br/>
이를 어찌해야하나요? 어떡하면 좀 나을수 있을까요?
<br/>
자세한 답변 부탁드립니다~ㅠ.ㅠ
<br/><br/>